본문 바로가기

7080 유머

119 유머- 웃긴 이야기

장맛비가 오락가락, 갈팡질팡 하고 있습니다. 이웃님들은 비 피해 없으시죠?

날씨가 이래서인지 온 몸이 쑤시고 기운이 없네요.

이럴수록 더욱 마음을 다잡고, 유머 한 편으로 웃고 넘길 수 있는 하루가 될 수 있음 좋겠죠?

 

유머 사진

그래서 준비했어요. 웃긴 이야기!!

오늘 하루도 유머스토리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~~

많이 웃고 많이 행복하시길!! 쿗쿄쿄

 

 


[ 한 가정집에 갑자기 불이 났다.]

 

놀라고 당황한 아버지는

큰 소리로 소리치며 물었다.

"야~~~ 119가 몇 번이야!! "

그러자 옆에서 크게 놀란 어머니가

귀가 쩌렁쩌렁하게 외쳤다.

.

.

.

.

.

.

.

.

웃긴 사진

 

.

.

.

.

.

.

.

"여보!!! 이럴때 일수록 침착해야 합니다. 침착하세요.

내가 얼른 114에 전화 걸어 물어볼게요!"

 

웃음이 보약입니다. 웃긴 이야기가 하루를 활기차게 해줄거에요~

행복하셔요~~~!!! 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