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실화 유머

특이하고 웃긴 그룹 이름 Best.2

4월의 첫 월요일이네요.

오늘 유머스토리에서 준비한 주제는 '특이하고 웃긴 그룹 이름' 이에요.

가수 그룹명 중에 확~ 와닿는 임팩트 있는 이름 2가지입니당.

 


먼저 그룹 '전기장판' 되겠습니돠.

그룹명이 상당히 특이한 혼성 듀엣인데요, 멤버들 이름을 듣는 순간

왜 그룹 이름이 '전기장판'인지 바로 알 수 있을듯요. ㅎㅎ

 

전기장판

 

보컬 김전기 님과 보컬 장판숙 님의 듀엣!

앨범은 작년까지 네번째 판이 나왔네요~ 흥하시길!!

 

전기장판 프로필

이번엔 특이한 이름의 아이돌 그룹입니다. 바로바로 가.물.치. 되겠어욧!!

버들치 아니죠, 쏘가리 아니죠~ 가물치 되겠습니돠.

 

가물치

 

하지만 이 아이돌 그룹은 역사속으로 묻혔어요.

세월호 사건이 있은 후 2년을 쉬었다는 슬픈...

지금은 그룹이름을 '비에이'개명했어요.

비에이라고 하니 가물치의 임팩트는 사라졌지만 왠지 아이돌스런 이름이 되었네요. ^^

 

비에이가물치

 

진해 군항제도 시작되었고 거리 곳곳엔 벚꽃이 활짝 피어서 봄임을 알려줍니다~

오늘 하루도 유머 스토리와 함께 즐거웠길 바라요~~!!